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부천우리병원, 제1회 부천시 기부런 공식후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천우리병원 댓글 0건 조회 1,754회 작성일19-10-04 16:14

본문

부천희망재단과 부천시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이 주관하는 제1회 부천기부런 마라톤 행사가 지난 9월 28일(토) 오정대공원에서 있었습니다. 올해 첫 1회로 시작된 부천기부런 마라톤대회는 노인들이 행복하게 사는 부천을 만들기 위해 시민과 지자체가 함께 협력하여 힘을 모으자는 취지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부천우리병원은  '돌봄이 필요한 사람은 누구나 돌봄을 받는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 실천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의 보탬이 되고자 <부천기부런>을 공식 후원하여 대회 참가자 1명당 5천원씩 의료복지 사업에 기부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마라톤 참가자들을 위해 의료부스를 차려  스포스테이핑과 부상자들을 위한 앰블런스 의료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화창한 날씨와 함께 좋은 취지의 첫 행사에 동참한 약 9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마라톤 대회가 이루어졌고, 다행히 큰 부상자 없이 마라톤 행사는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부천우리병원은 '러브앤쉐어'라는 자체 의료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사업의 일환으로 공식후원을 하고 있는 오상미 마라토너가 기부런 행사에 참가하여 1위를 차지하는 좋은 성적을 거뒀습니다.
 

 

마라톤 행사에 직접 참가하여 완주한 부천우리병원 조은정 행정원장은 "스스로의 건강도 챙기고 주변에도 온정이 전달 될 수 있는 좋은 행사에 후원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병원을 대표해 소감을 밝혔습니다. 부천우리병원은 다양한 지역행사 참여와 의료지원을 통해 주민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