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부천우리병원, 부천시장애인체육회 러브앤쉐어 후원전달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천우리병원 댓글 0건 조회 496회 작성일19-07-08 09:10

본문

부천우리병원(한상훤 병원장)은 2019년 6월 26일 부천우리병원 건강검진센터에서 부천시장애인체육회 러브앤쉐어 후원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부천우리병원은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와 함께 부천시 오정구 저소득층 의료비 지원과 부천시 장애인 운동선수 지원사업을 실시해왔습니다.

부천시장애인체육회(박태권 수석부회장)에 전달된 총 2400만원의 후원기금 중 1000만원은 부천시장애인체육회 소속 게이트볼, 골볼, 골프, 당구, 론볼, 배드민턴, 볼링, 수영, 역도, 탁구 등 10개 부문 운동용품 구입에 사용되었고, 1400만원은 육상 부문 오상미 선수에게 후원금으로 매달 일정액으로 지급되고 있습니다.

부천시장애인체육회 박태권 수석부회장은 부천우리병원의 통 큰 후원 덕분에 부천시장애인체육회가 경기도대회에서 2위라는 좋은 성적으로 입상하는데 큰 힘이 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한상훤 병원장과 공동으로 장애인체육회 부회장을 수행하고 있는 고대천 부회장은 장애인들의 다양한 삶의 욕구를 충족하는데 있어 부천우리병원의 다양한 역할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하였습니다.
 



오상미 선수는 부천시체육회 소속 육상선수로 부천우리병원이 공식 후원하는 선수입니다. 올 5월에 치뤄진 경기도대회에서 200미터 2위, 300미터 3위를 수상하였습니다. 경기도대회 당시 발생한 고관절 부상을 부천우리병원 정형외과에서 치료를 받고 현재 컨디션을 회복 중으로 10월 있을 전국체전을 앞두고 열심히 훈련 중입니다.


부천우리병원 러브앤쉐어 사업 발대식 장면(2018년 7월)

부천우리병원의 저소득층 의료비 지원 사업은 2018년 하반기부터 현재까지 6명의 지역주민이 인공관절수술, 갑상선질환 치료, 치과 치료 등으로 수혜를 받았습니다. 저소득층 의료비 지원 사업은 7월경 오정구 관계자들과 함께 경과보고를 할 예정입니다. 저소득층 의료비 지원 사업 관련 문의는 성곡동 행정복지센터, 오정동 행정복지센터, 고강종합사회복지관, 원종종합사회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