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부천 우리병원, 김장 나눔 사업 후원금 및 마스크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천우리병원 댓글 1건 조회 507회 작성일21-11-19 18:05

본문

부천 우리병원, 김장 나눔 사업 후원금 및 마스크 전달

사랑의 김장 나눔 후원금 100만원·KF-AD 마스크 12,500장 기부

성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강연희)는 지난 17일 부천우리병원(원장 한상훤)과 「사랑의 김장 나눔」사업 후원금 및 KF-AD 비말마스크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 날 부천 우리병원은 성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김장 나눔」특화사업에 후원금 100만원을 기부하였고, 지난 5월 코로나 극복을 위한 KF-94 마스크 3,000장 기부에 이어 KF-AD 비말마스크 12,500매도 전달하였다. 

후원금과 마스크는 관내 저소득층 어르신,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사업 예산에 포함하여 사용될 예정이며, 마스크는 어려운 이웃들의 코로나19 최고의 백신이 될 예정이다.

한상훤 부천 우리병원장은 “마스크 기부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생활필수품이 되어버린 마스크를 구매하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또한 성곡동의 김장 나눔 사업 후원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건강한 겨울을 나기를 바란다.”라며 나눔의 취지를 전했다.

성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강연희 위원장은 “성곡동에서 활발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부천우리병원에 감사드리며, 이러한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그들과 지역사회의 정을 나누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감사의 말을 남겼다.

이정훈 성곡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안전하고 풍족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에 동참해주신 부천우리병원에 감사드린다. 기탁해주신 마스크와 후원금은 관내 저소득가정을 비롯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에 잘 사용하도록 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부천 우리병원은 내원하는 환자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병원 밖의 어려운 이웃들의 고통을 함께 치료하고자 지역사회의 나눔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댓글목록

한국중증복지장애인협회님의 댓글

한국중증복지장애인협회 작성일

장애인협회  입니다. 마스크 필요합니다.